20160805

Seoul Bamdokkaebi Night Market at Dongdaemun Design Plaza


taken on 20160805, Pentax K-01 + Pentax FA 28mm F2.8

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@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

어쩌다보니 동대문에 들렀는데 마침 행사를 하고 있었다.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라나? 그러고보니 어디선가 얼핏 들은 기억이 난다. 서울 곳곳에서 밤 늦게까지 이런저런 시장을 연다고 했던 것 같다. 여의도나 청계광장 등 여러 곳에서 열리는데,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도 그 중 한 곳이었다.

사실 이런 류의 행사에 나오는 물건들은 늘 비슷비슷하다. 대부분 판매자가 직접 만들었다는 장신구들, 핸드메이드 소품들, 기타 등등. 그보다 눈길을 끌었던 건 수많은 푸드트럭들의 행렬이었다. 넓은 DDP공터를 가득 메운 푸드트럭과 줄 선 사람들은 꽤 장관이었다. 아쉽게도 저녁을 먹은 직후에 이 광경을 마주한지라 푸드트럭에서 뭘 사먹진 못했다.

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://www.bamdokkaebi.org/에서 찾을 수 있다.

translate from Korean into English

1 comment :

  1. Thank you so much for the post you do. I like your post and all you share with us is up to date and quite informative, i would like to bookmark the page so i can come here again to read you, as you have done a wonderful job.
    Chandeliers

    ReplyDelete